PHOBAY

Phobay는 2002년 10월 압구정 본점을 시작으로 외국 브랜드였던
베트남 쌀국수의 국내 브랜드화를 처음으로 선도하였으며 대중화를 위하여 오늘날까지 노력해 왔습니다.

모체인 압구정 본점은 패션과 젊음의 거리로 유명한 로데오 거리에 인접하여 베트남 쌀국수 마니아들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다양하게 변화하는 음식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Phobay에 의하여 선도된 베트남 쌀국수의 대중화는 서울 및 수도권에 그치지 않고 지방으로 뻗어나가 제주도까지 다다랐으며 일반 소비자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작지만 꾸준한 노력에 대해 고객 여려분은

지속적인 사랑으로 답해 주셨으며 저희는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와 웰빙에 적합한 음식으로써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Phobay는 체계적인 유통망과 관리조직을 갖추고 있으며 다년간 가맹점 운영 및 관리 경험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신선하고 높은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 Phobay 창립 21주년을 맞는 해입니다.

업력 20년은 동종 업계 최초이자 저희 Phobay가 그만큼 많은 고객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앞으로 Phobay는 지난 20년의 전통을 바탕으로 하여 미래지향적인 사고로 고객의 트랜드에 부응하면서 가맹점주님과 고객의 눈높이에서 외식 문화를 창출하고 선도하는데 일익을 담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포베이 대표이사